top of page

2018학년도 ACE LAb 인턴쉽 프로그램 최종발표

  지난 8월 23일, ACE Lab에서는, 2018학년도 하계 인턴쉽 프로그램을 마무리하는 최종 발표가 있었다. ACE Lab 연구원들과 지도교수인 미래자동차공학과의 선우명호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 발표는, 지난 인턴기간 동안 흘린 인턴 연구원들의 땀과 노력이 결실을 맺는 자리로써 선배 연구원들과 선우명호 지도 교수는 격려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최종발표는 그동안의 그룹스터디와 학습발표를 기반으로 각자 담당한 내장형 제어시스템(Embedded Control System)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한 후 그 결과를 모두에게 선보이는 자리이다. 인턴 연구원 모두는 그간에 학습을 바탕으로 하나씩 완성된 결과물을 보여주고자 노력했으며, 이를 통해 자신의 전공관련 전문지식을 한걸음 전진시킬 수 있었다.

  ACE Lab의 인턴쉽 프로그램은 기계공학, 전자전기컴퓨터공학 등 관련분야 학부생(여름-4학년)들을 대상으로 내장형 제어시스템(Embedded Control System) 전자제어 설계 기초 기술과 관련 분야의 다양한 지식들을 습득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학업과 취업뿐만 아니라 수많은 경쟁 속에서 살아가는 우리 학생들에게 있어 ACE Lab의 인턴쉽 프로그램은 또 다른 기회이고 도전이 될 것이다.


  인턴기간의 경험을 글로 남긴 인턴 감상문은 다음 뉴스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김강용 학생의 발표>




< 박재현 안성주 학생의 발표>


조회수 1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